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일상] 작심삼일
    일상 2022. 7. 10. 20:12
    728x90

    지난 주에 갓생을 살리라 다짐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다. 컨디션이 가장 좋은 월요일부터 열심히 살려고 했지만, 하필 그날부터 컨디션이 좋지 않았다. 그래도 간신히 약 3km 정도의 산책을 할 수 있었다.

    화요일에는 개인적으로 큰 이벤트들이 발생해서, 그로 인한 스트레스로 퇴근 후에 누워있을 수밖에 없었다. 그러한 상태가 2일 연속 지속되었다.

    그동안 갓생을 살겠다던 내 마음가짐은 무너져 내렸다. 하지만 컨디션 관리와 스트레스 관리는 필요한 것이기에, 아쉬워도 그 시간들이 전혀 무의미하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.

    그렇게 시간은 흘러흘러 주말이 되었다.

    주말에는 여자친구와 함께 예비 부부 수업을 들었다. 중구에서 운영하는 예비부부 수업이었는데, 그 내용은 상당히 알찼다. 다만 아쉬운 점은 아침 10시부터 2시까지 다이렉트로 수업이 진행되었다는 점인데, 오전부터 진행되어서 피곤하기도 하고, 점심을 못먹고 진행되다보니 수업 후반부에도 집중력이 많이 저하되었다. 시간대가 조정된다면 어땠을까라는 아쉬움이 남는다.

    이 글을 쓰고 있는 일요일은 나름 알차게 보냈다. 인강도 들었고, 드라마도 보고, 러닝도 했다. 아마 남은 시간도 알차게 보낼 수 있을 듯 하다.

    돌아오는 한 주는 이번 주보다 더 잘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, 돌아오는 주에는 독서도 시작해 봐야겠다.

    (또 이번주는 블로그에 쓸 사진도 많이 찍어야겠다 ㅎㅎ. 파워 블로거로 성장해야지 ㅎㅎ)

    이번주 러닝 기록

     
    728x90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